[한경비즈니스] 별걸 다 꾸미는 MZ의 ‘키링’ 사랑itscomwide2024년 5월 30일1분 분량MZ세대의 꾸미기 열풍이 식지 않고 있다. 이른바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트렌드가 꾸준히 확산하면서 꾸미기 대상은 가방과 핸드폰, 다이어리, 신발, 심지어 텀블러로까지 확대됐다.꾸미기 열풍의 시작은 코로나19 시절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가 부활하며 시작됐다....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코리아의 키링 판매량은 월평균 53% 증가했다. 최근 3개월간 판매 상위 10위권 제품 중 키링 상품이 4개를 차지하고 있다.별걸 다 꾸미는 MZ의 ‘키링’ 사랑 (naver.com)
MZ세대의 꾸미기 열풍이 식지 않고 있다. 이른바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트렌드가 꾸준히 확산하면서 꾸미기 대상은 가방과 핸드폰, 다이어리, 신발, 심지어 텀블러로까지 확대됐다.꾸미기 열풍의 시작은 코로나19 시절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가 부활하며 시작됐다....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코리아의 키링 판매량은 월평균 53% 증가했다. 최근 3개월간 판매 상위 10위권 제품 중 키링 상품이 4개를 차지하고 있다.별걸 다 꾸미는 MZ의 ‘키링’ 사랑 (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