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가격 낮추니 매출 쑥…'1인가구' 겨냥 전략 통했다2024년 2월 27일1분 분량“뼈를 깎는 고통을 감내하고 가격 인하를 단행했더니 매출이 전분기보다 오히려 8% 정도 늘었습니다.”‘피자알볼로’를 운영하는 이재욱 알볼로에프앤씨 대표는 지난달 27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본사 수익은 줄었지만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자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맞는 방향이라고 생각했다”며 이같이 말했다.가격 낮추니 매출 쑥…'1인가구' 겨냥 전략 통했다 (naver.com)
“뼈를 깎는 고통을 감내하고 가격 인하를 단행했더니 매출이 전분기보다 오히려 8% 정도 늘었습니다.”‘피자알볼로’를 운영하는 이재욱 알볼로에프앤씨 대표는 지난달 27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본사 수익은 줄었지만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자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맞는 방향이라고 생각했다”며 이같이 말했다.가격 낮추니 매출 쑥…'1인가구' 겨냥 전략 통했다 (naver.com)
Opmerki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