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키리크스한국] “20·30 MZ세대를 잡아라!” 제약계 ‘공감 마케팅’ 공략

작성자 사진: ItscomwideItscomwide



MZ세대(20·30대)가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제약업계가 이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공감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공감’ 주제로 일상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광고 영상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광고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스토리에 대한 친근감·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 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http://www.wikileaks-kr.org/news/articleView.html?idxno=108999

Comments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