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시아경제] '밥 같은 피자, 국수 같은 떡볶이'…식품외식업계, 소비자 편견 깬다

작성자 사진: ItscomwideItscomwide

식품외식업계가 고정관념을 탈피한 이색 메뉴 출시로 소비자의 편견 깨기에 나섰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독특한 비주얼은 물론, 개성 있는 구성을 갖춘 메뉴 및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지난 9월 신메뉴 ‘전주불백피자’를 출시, 낯설지만 익숙한 조합으로 소비자의 편견을 깨고 있다. 전주불백피자는 불고기백반의 맛을 피자 한 판에 담은 메뉴로, 직화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 토핑으로 구성됐다. 한식을 피자와 접목해 색다르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하며 실제 불고기백반을 보는 듯한 비주얼을 갖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Comments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