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계일보] "말(馬)도 사람도 살찌는 계절이 왔어요" 가을 맞은 유통업계, 간편 메뉴로 나들이객 유혹

작성자 사진: ItscomwideItscomwide

가을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나들이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메뉴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업계에선 밖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한 듯 속을 든든히 채워주는 푸짐한 구성의 메뉴를 출시해 나들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최근 하반기 신메뉴 ‘전주불백피자’를 정식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주불백피자는 누구나 아는 불고기백반의 맛을 피자 한 판에 담은 메뉴로, 직화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로 구성됐다. 한식을 피자와 접목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색다르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해 실제 불고기백반을 보는 듯한 비주얼과 든든함을 갖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Comments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