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韓서 통하면 세계 어디서든 성공…K컬쳐 활용 글로벌 영향력 키울 것"itscomwide2024년 1월 25일1분 분량진쑨(한국명 김훈·사진) 팝마트 아시아 총괄 책임자 겸 팝마트코리아 대표는 22일 서울경제신문과 만나 “올해 한국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아티스트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일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韓서 통하면 세계 어디서든 성공…K컬쳐 활용 글로벌 영향력 키울 것” | 서울경제 (sedaily.com)
진쑨(한국명 김훈·사진) 팝마트 아시아 총괄 책임자 겸 팝마트코리아 대표는 22일 서울경제신문과 만나 “올해 한국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아티스트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일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韓서 통하면 세계 어디서든 성공…K컬쳐 활용 글로벌 영향력 키울 것” | 서울경제 (sedail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