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경제] 피자알볼로 “온라인 멤버십 출시 후 온라인 매출 30% 증가”Itscomwide2018년 11월 6일1분 분량피자알볼로는 지난달 온라인 멤버십을 출시한 이후 출시 전과 비교해 온라인 주문 매출액이 약 3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주문 건수와 회원 가입률 또한 멤버십 출시 전보다 각각 30·34% 늘었다. 피자알볼로 측은 새로 선보인 온라인 멤버십이 소비자 친화적으로 구성돼 전화 등의 다른 주문 방법보다 편의성을 높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지난달 온라인 멤버십을 출시한 이후 출시 전과 비교해 온라인 주문 매출액이 약 3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주문 건수와 회원 가입률 또한 멤버십 출시 전보다 각각 30·34% 늘었다. 피자알볼로 측은 새로 선보인 온라인 멤버십이 소비자 친화적으로 구성돼 전화 등의 다른 주문 방법보다 편의성을 높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피자알볼로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