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일경제] "뉴진스가 하더라" 소문나니 판매 14배 껑충

작성자 사진: itscomwideitscomwide

셀럽의 소비 취향을 따라 제품이나서비스를 구매하는 이른바 '디토(ditto) 소비'가 MZ세대 사이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사용하는 제품을 따라 구매하는 젊은 세대가 많아짐에 따라 해당 제품 판매량과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것이다.



Comments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