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뉴진스가 하더라" 소문나니 판매 14배 껑충itscomwide1일 전1분 분량셀럽의 소비 취향을 따라 제품이나서비스를 구매하는 이른바 '디토(ditto) 소비'가 MZ세대 사이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사용하는 제품을 따라 구매하는 젊은 세대가 많아짐에 따라 해당 제품 판매량과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것이다."뉴진스가 하더라" 소문나니 판매 14배 껑충
셀럽의 소비 취향을 따라 제품이나서비스를 구매하는 이른바 '디토(ditto) 소비'가 MZ세대 사이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사용하는 제품을 따라 구매하는 젊은 세대가 많아짐에 따라 해당 제품 판매량과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것이다."뉴진스가 하더라" 소문나니 판매 14배 껑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