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일보 인터뷰] ‘피자알볼로’ 이재원 부대표 “한국 전통 수제 피자로 아시아 대표 브랜드 될 것”2024년 3월 7일1분 분량“피자알볼로는 정직하고, 젊은 브랜드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기본에 충실한’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팔기 위한 피자가 아니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를 만들고 싶다.”지난 2월에 만난 이재원 알볼로에프엔씨 부대표는 ‘피자알볼로’에 대해 묻자 이같이 말했다.[인터뷰] ‘피자알볼로’ 이재원 부대표 “한국 전통 수제 피자로 아시아 대표 브랜드 될 것”-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com)
“피자알볼로는 정직하고, 젊은 브랜드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기본에 충실한’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팔기 위한 피자가 아니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를 만들고 싶다.”지난 2월에 만난 이재원 알볼로에프엔씨 부대표는 ‘피자알볼로’에 대해 묻자 이같이 말했다.[인터뷰] ‘피자알볼로’ 이재원 부대표 “한국 전통 수제 피자로 아시아 대표 브랜드 될 것”-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com)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