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내일신문] 고물가시대 식품업계 '대세는 곱빼기'

jsp6308

- 용량 늘린 제품 인기 - 굽네 오뚜기 큰컵누들 등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고물가시대를 맞아 기존 제품 양을 늘린 일명 '먹그레이드'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쏟아지는 다양한 신제품 대신 기존 제품을 보완해 소비자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그중 인기 제품은 중량을 늘린 일명 '곱빼기' 메뉴다. 곱빼기 제품은 1개만 구입하기엔 양이 적지만 2개는 부담스러운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해 만족감을 높혔다. 치킨 양을 1.5마리로 늘린 굽네부터 오뚜기 '컵누들 큰컵' 출시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중략)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샥'은 아이스 음료 메뉴를 대상으로 대용량 사이즈를 선보였다. 블루샥은 넉넉한 크기 아이스 음료를 원하는 수요 증가에 주목해 대용량을 기획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 블루샥 모든 아이스 음료 주문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기존 레귤러 480㎖에서 1.5배 용량을 늘린 720㎖ 사이즈로 주문할 수 있다. 추가 금액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준 600원이며 전국 매장에서 사이즈업 음료 주문이 가능하다.


Comments


ITscomwide

(주)잇츠컴와이드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덕수빌딩 3층

Tel : 02-3272-9934

Fax : 02-3272-9937

Blog : blog.naver.com/itscomwide

© 2018 ITSCOMWIDE.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